16명의 각국 미녀들의 거침없는 입담! 솔직 담백 토크쇼! <미녀들의 수다>!
♠ 김종서! 크리스티나의 결혼식 축가 예약!
김종서가 크리스티나의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겠다며 발 벗고 나섰다.
녹화 중 크리스티나는 자신의 결혼소식을 정식으로 공개한 후 모두들 결혼식에 와서 축하해 달라는 말을 했다. 이에 김종서는 결혼식 당일 있는 스케줄을 취소해서라도 꼭 가서 축가를 불러주겠다 고 말하며 미녀들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크리스티나는 이날 결혼식 소식과 함께 “영원히 사랑 하겠다”라는 솔직당당 사랑고백에
또 한번 주변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 락의 자존심 김종서의 굴욕! 가수로서 자질이 부족?
김종서가 최근 경험한 노래방 굴욕사건을 공개했다.
한국 노래방은 술 취해서 노래 불러도 점수가 100점이 나온다는 미녀들의 노래방 에피소드에 김종서는 노래방에서 평소 부르지 않던 자신의 노래를 불렀던 경험을 이야기 했다.
마이크를 잡고, 무대에서 노래하는 것처럼 감정을 실어 노래를 부르고 난 후 점수가 잘 나올꺼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예상외로 점수가 70점이 나왔었다는 것.
그런데 점수공개에 그치지 않고, ‘가수로서 자질이 없으니 노력하세요“ 라는 자막이 화면에 나와 황당했었다 고 이야기 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해외파 출신 연예인 <미녀들의수다> 출연
이번 <미녀들의 수다>에 해외파 출신 연예인 은지원과 팀이 함께했다
미녀들에게 은지원은 자신을 하와이 출신이라고 소개를 하는 한편, 팀은 미국 필라델피아 출신이라고 각각 자신을 어필했다.
이어서 이들이 각자 발표한 신곡을 미녀들에게 들려주며 이중 누가 더 히트 칠 곡인지 미녀들을 통해 점쳐보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과연 은지원, 팀의 신곡 중 미녀들의 선택은?
이번 주 공개됩니다!
♠ NEW FACE 애교여왕 자밀라 등장!
드디어 미녀들의 수다에 애교의 여왕이 등장했다.
우즈벡키스탄 모델출신인 자밀라는 자기소개부터 애교섞인 목소리와 행동으로 남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특히, 남자패널들을 향한 애교댄스로 남심을 녹여 녹화장이 한바탕 술렁이기도 해 앞으로 애교여왕 자밀라의 활약이 기대된다